대표자 | 윤준호 | 계열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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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 | 2017/08/30 | 상장일 | 2022/04/28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500원 |
보통주 | 11,113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7,964천주 | 유동비율 | 71.67% |
대표번호 | 02-511-4416 | IR담당 | 02-511-44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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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가/전일대비 | 4,500/-290원(-6.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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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주 최고/최저 | 18,950/4,500원 |
수익률(1M/3M/6M/1Y) | -23.99/ -19.79/ -52.93/ -46.24%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500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500억원 |
거래량 | 92,963주 |
거래대금 | 4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0.99% |
베타(1년) | 1.58907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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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준호(외 1인) | 3,071,791 | 27.64 |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외 3인) | 652,173 | 5.87 |
문주현(외 3인) | 612,482 | 5.51 |
자사주 | 76,937 | 0.69 |
딥러닝 AI기반 화질 개선 솔루션("PIXELL")을 기반으로,초실감화 비주얼 콘텐츠를 제작, 몰입의 경험을 설계하고, 초고화질 영상 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운영함. Full-Digital 기반의 제작방식으로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 초고화질 영상 콘텐츠 전문 유통 플랫폼인 KEYCUT STOCK을 런칭함. 2023년 3월 e스포츠 기업 SBXG를 자회사로 편입하면서 선수단 등 게임 관련 IP 및 온 오프라인 채널을 확보함.
2024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30.2% 증가, 영업손실은 25.2% 증가, 당기순손실은 23.9% 증가. 동사는 매출 증가로 외형은 커지고 있지만, 주요 비용인 판관비가 큰 폭으로 증가해 영업손실폭도 동시에 커졌음. 콘텐츠를 제작 공급하던 전통적인 거래처에서 엔터테인먼트사, 스포츠 레저 콘텐츠 기업,온라인 교육기업, OTT 서비스 기업 등으로 거래처 다변화를 추진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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