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윤준호 | 계열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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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 | 2017/08/30 | 상장일 | 2022/04/28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500원 |
보통주 | 11,113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7,964천주 | 유동비율 | 71.67% |
대표번호 | 02-511-4416 | IR담당 | 02-511-44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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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가/전일대비 | 5,060/-100원(-1.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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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주 최고/최저 | 18,950/3,985원 |
수익률(1M/3M/6M/1Y) | -3.62/ -12.61/ -36.51/ -61.98%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562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562억원 |
거래량 | 14,937주 |
거래대금 | 1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1.65% |
베타(1년) | 1.60867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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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준호(외 1인) | 3,071,791 | 27.64 |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외 3인) | 652,173 | 5.87 |
문주현(외 3인) | 612,482 | 5.51 |
자사주 | 76,937 | 0.69 |
딥러닝 AI기반 화질 개선 솔루션("PIXELL")을 기반으로,초실감화 비주얼 콘텐츠를 제작, 몰입의 경험을 설계하고, 초고화질 영상 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운영함. Full-Digital 기반의 제작방식으로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 초고화질 영상 콘텐츠 전문 유통 플랫폼인 KEYCUT STOCK을 런칭함. 2023년 3월 e스포츠 기업 SBXG를 자회사로 편입하면서 선수단 등 게임 관련 IP 및 온 오프라인 채널을 확보함.
사업 확장 과정에서 일부 비용이 증가해 적자 상태지만 수익성 개선 효과가 나타나고 있고 마진율이 높은 사업이 본격화되고 있음. 신사업 준비로 고정비가 증가했고 일부 프로젝트 관련 매출채권 대손상각비(손실처리 비용)가 20억 원 인식돼 적자 폭이 커졌음. 콘텐츠를 제작 공급하던 전통적인 거래처에서 엔터테인먼트사, 스포츠 레저 콘텐츠 기업,온라인 교육기업, OTT 서비스 기업 등으로 거래처 다변화를 추진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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