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황대실 | 계열명 | |
---|---|---|---|
설립일 | 2002/04/16 | 상장일 | 2022/02/04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500원 |
보통주 | 12,554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8,232천주 | 유동비율 | 65.57% |
대표번호 | 02-458-3742 | IR담당 | 02-458-3742 |
---|
종가/전일대비 | 7,970/-30원(-0.38%) |
---|---|
52주 최고/최저 | 14,250/6,010원 |
수익률(1M/3M/6M/1Y) | -21.01/ -6.46/ +3.78/ -43.56%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1,001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1,001억원 |
거래량 | 85,737주 |
거래대금 | 7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3.70% |
베타(1년) | 1.15572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
황대실(외 8인) | 4,307,612 | 34.31 |
스코넥엔터테인먼트우리사주 | 14,870 | 0.12 |
동사는 XR(eXtended Reality) 교육 훈련 사업, 메타버스 VR 게임 사업 등 게임 콘텐츠 개발업을 영위하고 있음. 가상 서비스 플랫폼에 대하여 자체 연구를 진행하여 자이로센서, 가속도센서, 지자기센서를 결합한 복합 센서를 독자 개발함. 아트 특화 메타버스 에디션(Eddy:sean)을 개발 중에 있으며, 2023년 4분기 정식출시를 목표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음.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70.3% 증가, 영업손실은 34.4% 증가, 당기순손실은 22.8% 증가. XR 교육 훈련 사업의 수주 확대로 매출은 증가하였으나, 게임 개발 관련 외주용역비 및 연구개발비 등 비용의 증가로 영업손실 지속. 2024년 상반기 메타와 공동개발 중인 VR FPS게임 스트라이크러시 출시를 시작으로 이스케이프 룸 온라인 정식 버전 출시를 계획하고 있음.
* 단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