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허진영 | 계열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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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 | 2010/09/10 | 상장일 | 2017/09/14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100원 |
보통주 | 64,248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33,005천주 | 유동비율 | 51.37% |
대표번호 | 031-476-8583 | IR담당 | 02-503-85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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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가/전일대비 | 28,300/-50원(-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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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주 최고/최저 | 47,600/27,000원 |
수익률(1M/3M/6M/1Y) | +4.24/ -22.25/ -38.55/ -12.11%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18,182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18,182억원 |
거래량 | 104,486주 |
거래대금 | 29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7.39% |
베타(1년) | 0.61682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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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일(외 11인) | 28,374,495 | 44.16 |
서용수 | 3,362,595 | 5.23 |
자사주 | 2,828,445 | 4.40 |
펄어비스우리사주 | 40,140 | 0.06 |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게임 서비스 공급업 등을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직접 퍼블리싱 및 지역별 퍼블리셔를 통해 게임을 유통하고 있음. 게임사업부문 매출원은 '검은사막' 및 'EVE' IP 등 PC, 콘솔,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음. '검은사막' IP의 서비스 지역 확장과 현재 개발 중인 신작 3종(붉은사막,도깨비, 플랜8)의 개발을 통해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진행하고 있음.
2024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 감소, 영업손실은 33.2% 증가, 당기순이익은 28.7% 감소. 기타부문 제외 시 게임부문 매출 부진 두드러짐. 비용에서는 인건비 QoQ 감소했으나, 게임스컴2024 참가 등으로 마케팅비 증가하였고 4분기에는 지스타 2024 참가로 마케팅 비용 추가 부담 예상됨. 게임스컴에서 최초 공개될 때만큼의 파급력은 아니지만 2025년 붉은사막 판매량은 300만장을 웃돌 것으로 전망됨.
* 단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