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조승진 | 계열명 | |
---|---|---|---|
설립일 | 2014/10/10 | 상장일 | 2014/12/12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100원 |
보통주 | 80,335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35,438천주 | 유동비율 | 44.11% |
대표번호 | 02-337-0610 | IR담당 | 02-337-0610 |
---|
종가/전일대비 | 2,695/-50원(-1.86%) |
---|---|
52주 최고/최저 | 3,070/1,520원 |
수익률(1M/3M/6M/1Y) | +2.86/ +44.89/ +49.97/ -8.95%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2,165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2,165억원 |
거래량 | 1,064,437주 |
거래대금 | 28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0.69% |
베타(1년) | 0.90699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
조승진(외 2인) | 44,380,767 | 55.24 |
자사주신탁 | 515,684 | 0.64 |
온라인 만화 제작ㆍ유통업 및 만화출판업 영위 목적으로 2002년 11월 설립되어 2015년 11월 동부제2호SPAC과 합병하면서 우회 상장함. 인터넷 만화/웹툰 및 웹소설 사업, 게임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포괄적 저작권 및 배타적 발행권 등을 취득하고, 원천 IP를 활용하여 자체 제작 콘텐츠 개발을 진행하고 있음. EOS게임 인수를 통해 게임사업에 진출하였으며, 게임사업부문을 분할하여 2018년 10월 블루포션게임즈를 설립함.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0.5% 증가, 영업이익은 74.1% 감소, 당기순이익은 36.1% 감소.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부문의 성장에도 게임부문의 성장이 주춤하여 매출액은 전년동기 수준을 유지함. 반면 인건비 및 판관비의 증가로 영업이익은 큰 감소세를 보임. 동사는 타사 플랫폼에도 작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보유한 IP를 활용하여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OSMU 사업을 구상하고 있음.
* 단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