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손창욱 | 계열명 | 미투온 |
---|---|---|---|
설립일 | 2010/05/26 | 상장일 | 2016/10/10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500원 |
보통주 | 30,390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23,740천주 | 유동비율 | 78.12% |
대표번호 | 02-515-2864 | IR담당 | 02-515-2864 |
---|
종가/전일대비 | 1,843/+9원(+0.49%) |
---|---|
52주 최고/최저 | 3,205/1,645원 |
수익률(1M/3M/6M/1Y) | +0.77/ -14.08/ -23.53/ -41.40%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560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560억원 |
거래량 | 61,292주 |
거래대금 | 1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0.20% |
베타(1년) | 0.77902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
손창욱(외 3인) | 6,650,574 | 21.88 |
최규성 | 162,066 | 0.53 |
동사는 2010년 5월 26일 온라인ㆍ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음. 자회사 고스트스튜디오는 캐주얼 게임과 소셜 슬롯 등 모바일/PC게임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음. 나아가 웹툰,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함. 북미 시장의 경쟁력 강화 및 시너지 극대화를 위하여 2017년 11월 29일 고스트스튜디오의 지분 50.1%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함.
2024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1.3% 감소, 영업이익은 39.4% 감소, 당기순이익은 41.7% 감소. 모바일게임의 해외 부진으로 전체 외형이 감소함. 판관비가 20% 감소했지만 매출원가가 15.9% 증가해 영업이익에 악영향을 줌. 동사는 현재 새로운 활로 모색을 위해 타사의 게임과 달리 토너먼트 방식을 추가하여 단순한 카드게임을 넘어 '마인드스포츠'로서의 새로운 게임영역을 개척하고 있음.
* 단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