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조길현 | 계열명 | |
---|---|---|---|
설립일 | 2007/05/30 | 상장일 | 2014/10/06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500원 |
보통주 | 12,035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7,956천주 | 유동비율 | 66.10% |
대표번호 | 02-2148-0750 | IR담당 | 02-2148-0750 |
---|
종가/전일대비 | 38,200/-850원(-2.23%) |
---|---|
52주 최고/최저 | 75,700/34,500원 |
수익률(1M/3M/6M/1Y) | +4.80/ -28.20/ -17.23/ -10.96%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4,598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4,598억원 |
거래량 | 35,597주 |
거래대금 | 14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7.17% |
베타(1년) | 0.61383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
이지훈(외 10인) | 2,841,450 | 23.61 |
자사주 | 1,238,376 | 10.29 |
컴투스 | 1,093,150 | 9.08 |
김기형 | 6,000 | 0.05 |
독자적인 IP인 '쿠키런'을 기반으로 '쿠키런 for kakao', '쿠키런: 킹덤' 등 다수의 게임을 개발함. 게임산업의 시장은 점차 커지고 있으며, 다양한 경쟁자들이 시장에 진입하고 있음. 중요 경쟁 우위 중 하나인 IP에서 동사는 ‘쿠키런’이라는 뛰어난 IP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음. 종속회사 데브시스터즈벤처스를 통한 벤처캐피탈 사업으로 Capital Gain을 추진하고 있음.
2024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8.7%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전년 동기 대비하여 모바일게임, IP 사업 부문에서 모두 매출 증대가 있었으며, 판매비 및 관리비는 개선되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흑자 전환 함. 모바일 게임인 ‘쿠키런 : 마녀의 성’, 모바일과 PC 두 플랫폼을 이용한 ‘쿠키런: 모험의 탑’등 쿠키런 IP를 활용한 신규 게임이 출시되었으며, 개발 중임.
* 단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