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오광근 | 계열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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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 | 2001/07/11 | 상장일 | 2020/12/02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100원 |
보통주 | 50,643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31,306천주 | 유동비율 | 61.82% |
대표번호 | 02-716-6114 | IR담당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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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가/전일대비 | 1,020/-10원(-0.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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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주 최고/최저 | 1,604/829원 |
수익률(1M/3M/6M/1Y) | -14.64/ -6.16/ -29.66/ +14.09%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517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517억원 |
거래량 | 101,886주 |
거래대금 | 1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0.85% |
베타(1년) | 0.84848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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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광근(외 3인) | 14,298,695 | 28.23 |
이태화(외 2인) | 5,002,000 | 9.88 |
자사주 | 2,686,670 | 5.30 |
자사주신탁 | 2,352,068 | 4.64 |
이재봉 | 709,950 | 1.40 |
이우진 | 349,950 | 0.69 |
PC게임 산업에서 게이밍기어(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등)를 제조하고 국내 및 해외시장에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음. 1인 가구의 확대에 따라 성장하는 시장인 소형가전 시장에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여러가지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하고 있음. 또한 정부가 추진 중인 디지털교과서사업에서 태블릿PC 충전함(패드뱅크)을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2024년 6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19.7% 감소,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PC방 업황 개선에 따른 게이밍기어 교체수요에 힘입어 게이밍기어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음. 동사의 게이밍기어 제품은 소비자의 접근성과 노출 빈도수 증가가 매출액 상승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쿠팡, 네이버등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도 집중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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