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 형태준 | 계열명 | 신세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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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 | 1997/04/29 | 상장일 | 2006/05/18 |
결산월 | 12월 결산 | 액면가 | 500원 |
보통주 | 15,269천주 | 우선주 | 0 |
유동주식 | 7,014천주 | 유동비율 | 45.94% |
대표번호 | 02-3397-1234 | IR담당 | 02-3397-12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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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가/전일대비 | 15,370/-180원(-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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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주 최고/최저 | 16,710/8,180원 |
수익률(1M/3M/6M/1Y) | +73.87/ +58.95/ +50.24/ +23.85% |
시가총액(보통+우선+상장예정) | 2,347억원 |
시가총액(보통주) | 2,347억원 |
거래량 | 1,662,234주 |
거래대금 | 254억원 |
외국인 보유비중 | 1.29% |
베타(1년) | 0.96522 |
주주명 | 보통주(주) | 지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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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 6,131,700 | 40.16 |
자사주 | 2,122,730 | 13.90 |
1997년 4월 29일에 설립되었으며, 수익 발생 기준으로 IT서비스, IT유통, 플랫폼 등 3개의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음. IT서비스는 크게 시스템 운영(SM) 및 시스템개발과 통합(SI), 클라우드, 디지털 공간 서비스, AI 등과 함께 전기차 충전 서비스 사업 등으로 구분됨. 유통부문은 IT관련 장비 및 솔루션 유통, 각종 디바이스 IT기기 유통으로 구성됨.
2024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7% 감소, 영업이익은 16.9% 감소, 당기순이익은 9.8% 감소. 디지털 전환(DX) 트렌드의 영향으로 IT 서비스 사업 부문 매출액은 878억원으로 전년 동기 824억원 대비 약 6.6% 증가. 3분기 IT 유통 부문 매출액은 통신 단말기, 게임 기기, 게임 타이틀 등 상품 매출 축소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488억원 대비 약 18% 감소한 397억원을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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